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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port pygame # 초기화 pygame.init() # 화면 크기 설정 SCREEN_WIDTH = 800 SCREEN_HEIGHT = 600 #SCREEN_WIDTH = 1200 #SCREEN_HEIGHT = 900 screen = pygame.display.set_mode((SCREEN_WIDTH, SCREEN_HEIGHT)) pygame.display.set_caption("Moving Image") # 이미지 로드 및 크기 조정 image = pygame.image.load("FilledStar.png") image = pygame.transform.scale(image, (50, 50)) image_rect = image.get_rect() image_rect.topleft = (0, 0) # 속도 설정 speed = [2, 2] # 메인 루프 running = True while running: for event in pygame.event.get(): if event.type == pygame.QUIT: running = False # 이미지 위치 업데이트 image_rect = image_rect.move(speed) # 화면 경계 체크 if image_rect.left < 0 or image_rect.right > SCREEN_WIDTH: speed[0] = -speed[0] if image_rect.top < 0 or image_rect.bottom > SCREEN_HEIGHT: speed[1] = -speed[1] # 화면 그리기 screen.fill((255, 255, 255)) screen.blit(image, image_rect) pygame.display.flip() # 프레임 속도 설정 pygame.time.Clock().tick(60) pygame.quit() |